반응형

나이가 들수록 먹는 것의 중요성을 느끼게 된다. 

기운이 좀 없다 싶으면 보양식부터 떠오른다. 그거 하나 먹었다고 막 어떻게 되는 것도 아닌데 말이다. 

 

강아지의 삶은 짧다. 똥꼬 발랄하던 때가 엊그저께 같은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되는건 금방이다. 

잘 먹이자. 한끼 한끼가 소중하다. 

 

 

 

데코로쉐는 노견이 먹기에 적합한 화식이다. 

고기와 채소를 잘 갈아서 오븐에 구운 것으로 수분이 많고 소화가 잘 된다. 

강아지들이 주로 아프게 되는 심장, 신장, 췌장 등은 소화불량을 동반한다. 

소화가 안되면 영양소 흡수도 안되므로 회복이 더디고 다른 곳도 덩달에 아프게 된다. 

 

사료는 소화하기 좋은 형태는 아니다. 사료를 먹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노견일수록 보충이 더 필요하다는 것이다. 

 

 

 

 

집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주는 것이 베스트다. 

닭고기도 삶아서 주고 호박 같은것도 쪄서 주면 좋다. 

 

그게 쉽지 않을 경우 화식을 선택하자. 데코로쉐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이는 것과 큰 차이가 없다. 

공장에서 대량 생산되어진 것도 아니고 방부제나 첨가제가 들어간 것도 아니고

주문 후 만들어지는 무척 신선한 화식이다. 

 

주재료인 고기가 제일 중요한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것을 요즘은 휴먼그레이드라고 해서 여기저기 홍보를 많이 하더라

데코로쉐는 사람이 먹는 고기다. '먹을 수 있는' 이 아니라 '사람이 먹고 있는' 고기로 만들어진다. 

 

 

 

 

일반적인 닭고기부터 오리고기, 칠면조, 말고기, 캥거루고기, 연어, 소고기 등 종류별로 다양하니

기호와 알러지유무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제일 좋은 것은 종류별로 번갈아서 먹이는 것이다. 골고루 먹는 것 만큼 좋은 게 없다. 

 

 

 

[기력회복 탁월] 파밀리아 데코로쉐 오리고기

[결석,방광염 관리에는] 파밀리아 데코로쉐 칠면조 15,800원 15,800원

familia-food.com

 

반응형

+ Recent posts